언제나 좋은 그림 감사했습니다. 빨리 완쾌하셔서 다시 좋은 그림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.
songgot
2021-10-30 13:55:45 +0000 UTC
몸 컨디션 어느정도 회복 후에 픽시브하고 트위터에 작업물들 업로드 하겠습니다!
2021-10-29 15:53:58 +0000 UTC
제가 더 감사드립니다ㅎㅎ 건강 좀 찾은 후에 트위터하고 픽시브에서 뵙겠습니다!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요 :D
2021-10-29 15:51:52 +0000 UTC
부족한 그림에 항상 섬세하게 좋았던 점 피드백 해주셔서 실력향상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ㅎㅎ 너무 감사드립니다! 당분간 컨디션 회복 후에 이 후 그림들은 트위터하고 픽시브에 업로드 하게 될 거 같습니다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:D
2021-10-29 15:50:21 +0000 UTC
I will delete my Fanbox page on October 31 too. Thank you for supporting me. May your life always be happy :D
2021-10-29 15:46:05 +0000 UTC
Thank you so much! I'll upload my works on Twitter and Pixiv after recovering my health :D
2021-10-29 15:44:17 +0000 UTC
마지막 그림이라니ㅜ아쉽네요ㅜ
이젠 어디서봐야하나요...
시우네 김
2021-10-29 13:45:06 +0000 UTC
마지막까지 좋은그림 감사드렸습니다 ㅠㅠㅠ
Red_Taste_Pill
2021-10-28 18:32:26 +0000 UTC
오늘 그림도 정말 잘 봤어요! 오버워치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인데 이렇게 객님이 그려주셔서 넘 기쁘네요 ㅎㅎ 오늘 그림 특히 더 빛 표현이 좋은 것 같아요.. 특히 손이랑 팔 부 흠잡을 데 없는 채색이랑 명암처리 최고예요! 배경에 구름도 그림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. 마지막까지 좋은 그림 보여주셔서 감사해요! 비록 패트리온에서는 더 못 뵙겠지만 다른 SNS 통해서 계속 그림 보고 응원하겠습니다! 파이팅!
2021-10-28 15:40:22 +0000 UTC
Again GAAK thx for the amazing artwork and farewell!!
Isaiah Casas
2021-10-28 15:14:34 +0000 UTC
Can we still buy the membership on Pixiv to get access to your previous works?
Isaiah Casas
2021-10-28 15:11:39 +0000 UTC
Farewell, I will remember your great work forever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