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러 분위기 시도해보고 있습니다. 어떤 스타일이나 아직 근본이 안 잡혀있어서 갈 길이 머네요ㅜㅋㅋ 항상 좋은 말씀 감사해요! 좋은 주말 보내세요 :-D
2021-09-30 09:16:18 +0000 UTC
Literally awesome demon :-)
2021-09-30 09:14:58 +0000 UTC
Really happy to hear that :-)
2021-09-30 09:14:02 +0000 UTC
Justice is t he best!
tehhojo
2021-09-29 14:18:11 +0000 UTC
순간 EXAMTAKER 버전인가 했다가 뿔 색깔 보고 헬테이커 버전인 걸 눈치챘네요..!! 오늘 그림은 다른 그림들보다 더 색이 차분하고 정적인 느낌이라 또 색다른 것 같아요..! 어느새 9월의 마지막 그림이군요!! 수고 많으셨어요~! :D 오늘 그림도 정말 잘 보고 가요.
2021-09-29 10:48:59 +0000 UTC
Love when you draw justice. She always looks so comfortable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