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퀘는 아니고 루시드 카링 할당제로 그렸습니다
[Bippew]루시드&카링
2025-12-09 11:13:35 +0000 UTC
View Post
마앟니
이번주 업로드는 이걸로 끝입니다. 월 초라서 일이 많네요...
리퀘스트 요청작 입니다.
[Bippew]마왕
2025-12-06 11:37:51 +0000 UTC
View Post
요즘 r18 짤 그리려고 하면 뭘 그려야 할지도 모르겠고 도중에 그만두고를 반복하네요
뭔가 더이상 떠오르지가 않아서 그림 아이디어를 받고자 리퀘스트란을 따로 만들었습니다.
기한은 정해지지 않고 끝나면 따로 공지를 올리겠습니다.
신청만 해주시면 일주일에 짤 2~3개 정도...
2025-11-22 10:31:13 +0000 UTC
View Post
서큐버스 코스프레 하고 남자를 합법적으로 덮치는 날
[Bippew]아로나&프라나,오르카
2025-10-30 07:31:56 +0000 UTC
View Post
낙서
이정도 퀄리티로 낮추고 그리면 양산도 가능할듯
[Bippew]루시드 움짤
2025-10-03 14:57:07 +0000 UTC
View Post
그림좀 그리고 싶은데 시간이 따라주질 않네..
[Bippew] 카링(2)
2025-09-23 12:19:59 +0000 UTC
View Post
의식의 흐름대로 이것저것 그린듯
한 두장 정도만 더 그리고 다른거 그릴예정입니다
[Bippew] 카링
2025-09-11 04:28:37 +0000 UTC
View Post
다른장면 더 그리려고 했지만 일단 여기까지 그리고 채색 마무리 해야할듯
나머지 장면은 이거 끝내고 그릴게요
[Bippew] 카링 작업중3
2025-09-05 12:10:15 +0000 UTC
View Post
작업방 너무 더워서 집으로 피신해서 그리는 중
노트북 화면으로 채색은 안될거같아서 일단 중간에 들어갈 그림들만 계속 추가하는 식으로 그릴게요
[Bippew] 카링 작업중2
2025-08-30 13:30:42 +0000 UTC
View Post
계속 그리고 싶은데 작업방에 에어컨 고장나서 오래 못그림..
[Bippew] 카링 작업중
2025-08-28 13:09:15 +0000 UTC
View Post
모니터 타블렛만 몇 년 쓰다보니 눈이 피로해져서 판 타블렛 하나 구매했습니다.
적응도 할겸 테스트용으로 낙서 그려봤어요.
[Bippew] 타카나시 호시노
2025-08-25 10:38:45 +0000 UTC
View Post
요즘 자신감 너무 떨어져서 그리는 속도가 느려요. 죄송합니다
[Bippew] 케리드라
2025-08-17 13:56:34 +0000 UTC
View Post